[핫클릭] 서산 등굣길 초등생, 숙취운전 차량에 치여 숨져 外
  • 4년 전
[핫클릭] 서산 등굣길 초등생, 숙취운전 차량에 치여 숨져 外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는 기사는 뭘까요.

라이브투데이, 핫클릭 첫 소식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서산 등굣길 초등생, 숙취운전 차량에 치여 숨져

충남 서산에서 등굣길에 횡단보도를 건너던 초등학생이 숙취운전자가 몬 차에 치여 숨졌습니다.

지난 10일 오전 서산시 안견로의 네거리 횡단보도에서 학교에 가던 7살 A군이 B씨가 몰던 차량에 치여 숨졌습니다.

사고 당시 B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 수준인 0.031%로, B씨는 "전날 밤 마신 술이 덜 깬 것 같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경찰은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B씨를 구속했습니다.

다만 사고 발생 장소가 스쿨존은 아니어서 민식이법이 적용되지 않고, 음주 운전 사고를 낸 만큼 윤창호법이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 '10대 성폭행' 누명 쓴 여강사, 무죄 확정

10대 남학생 두 명을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을 받아온 보습학원 여강사가 결국 누명을 벗게 됐습니다.

대법원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된 A씨에 대한 상고심에서 무죄로 판결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건은 당시 10대였던 B와 C군이 이들이 다니던 학원강사 A씨에게서 성폭행을 당했다며 관계기관에 신고하면서 시작됐습니다.

A씨는 1심에서 징역 10년형을 받았지만, B군이 성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한 날 다리 골절로 병원에 갔었던 진료 기록이 공개되면서 2심에서 무죄가 선고된 바 있습니다.

▶ 류승범, 외국인 여자친구와 결혼…곧 아빠 된다

배우 류승범이 결혼합니다.

소속사는 "류승범이 외국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며 곧 2세도 태어난다"고 밝혔습니다.

예비 신부는 10살 연하의 슬로바키아인으로 프랑스에서 활동 중인 화가로 알려졌습니다.

류승범은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데뷔한 뒤 '부당거래', '사생결단', '와이키키 브라더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