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

김선아·감우성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발표회 -질의응답- (Should We Kiss First, 오지호, 박시연, 김성수, 예지원, Drama)

TongTongTv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배우 감우성과 김선아가 주연하는 SBS TV 새 수목극 '키스 먼저 할까요?'가 20일 오후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렸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누구보다 베테랑이지만 사랑에는 서투른 이들을 그려내는 로맨스극이다.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감우성은 손무한을 연기한다. 손무한은 한때 카피라이터 분야에서 신화 같은 존재였지만 지금은 회의 시간에 볼펜이나 세우는 인물로 전락했다. 하지만 "키스 먼저 하자"고 자신에게 달려드는 여자 안순진을 만나 인생이 바뀌게 된다.
안순진은 김선아가 연기한다. 20년째 평 승무원으로 일하는 그는 이혼한 전 남편이 남긴 빚 때문에 독촉에 시달리는 빈곤한 '돌싱녀'다. 그는 우연히 만난 손무한과 엮이면서 자신의 인생도 변화하게 된다.
대본 집필은 '로망스', '반짝반짝 빛나는', '진짜진짜 좋아해', '애인있어요' 등을 쓴 배유미 작가가, 연출은 '파리의 연인', '보스를 지켜라',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등에 참여한 손정현 PD가 맡는다.
감우성과 김선아 외에 오지호, 박시연, 김성수 등도 출연한다.
통통TV : http://www.yonhapnews.co.kr/tongtongtv/index.html

더 많은 동영상 탐색

더 많은 동영상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