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영상 : http://www.yonhapnews.co.kr/tongtongtv/index.html
SM 'STATION' 시즌 2 첫 주자 레드벨벳, 달콤한 팝 곡 'Would U'로 가요계 설렘주의보 발령.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첫 주자로 나서는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달콤한 팝 곡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레드벨벳은 31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Would U'(우드 유)를 공개됐다.
'Would U'는 어쿠스틱 피아노, 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된 미니멀한 편곡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팝 곡으로, 사랑이 이루어지는 동화 같은 순간을 기대하는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레드벨벳의 부드러운 음색이 조화를 이뤄 봄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만큼, 봄 시즌에 듣기 좋은 히트송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레드벨벳은 지난 2월 1일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루키)를 발매하며 가요계를 강타, 국내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음악 방송 9관왕에 올랐음은 물론, 타이틀 곡 'Rookie'로 발매 8주차인 현재까지도 국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대세 걸그룹다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 'STATION' 시즌 2 첫 곡으로 발표하는 'Would U'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연합뉴스(Yonhap News Agency) 통통영상은 K-POP, 영화, 드라마 등 한류 영상을 중심으로 품격있는 대중문화 채널을 지향합니다. [영상 출처 :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