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개봉! 영화 , '국내 최초 협상가' 손예진 VS '첫 악역' 현빈의 숨막히는 대결!

  • 6년 전
믿고 보는 '흥행퀸' 손예진과 '흥행킹' 현빈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기대를 불러 모은 범죄 오락 영화 협상이 오는 9월 추석 개봉을 확정한 데 이어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 최고의 협상가 '하채윤'(손예진)과 사상 최악의 인질범 '민태구'(현빈)가 벌이는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협상은 한국영화계를 대표하는 '흥행퀸' 손예진과 '흥행킹' 현빈의 첫만남 뿐만 아니라 한국영화 사상 최초로 '협상' 이라는 소재를 전면에 내세워 제작 단계부터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협상가 VS 인질범으로 처음 만난 손예진과 현빈, 두 배우의 연기 변신은 물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예고하는 범죄 오락 영화 협상은 오는 9월 추석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상 연출 : 박재연PD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