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 정유미, 박서준 여사친으로..'특급지원사격'

  • 6년 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백선우, 최보림/ 이하 ‘김비서’) 측이 14화 방송을 앞두고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박서준-박민영-정유미가 한 자리에 있는 ‘삼자대면 스틸’이 공개된 것. 박서준과 정유미는 tvN 예능 '윤식당2'에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친분을 쌓은 바 있다.

공개된 스틸컷은 이영준(박서준 분)과 김미소(박민영 분)가 영준의 지인이 운영하는 식당을 방문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로, 영준의 오랜 지인이자 ‘여사친(여자사람친구)’으로 배우 정유미가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사뭇 다른 표정의 영준과 미소가 눈길을 끈다. 식당 앞에 있는 유미를 발견한 영준은 마치 막내 여동생을 보듯 흐뭇한 표정을 짓는다. 반면 그의 곁에 있는 미소는 유미를 발견하고 살짝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멈춰선 모습이다.

‘김비서’ 측은 “그동안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박민영의 귀여운 질투가 담길 예정이다. 또한 이로 인해 더욱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는 투박 커플의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영상연출: 조혜빈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