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강홍석♥황보라, 핑크빛 썸의 시작?(feat.아잉)

  • 6년 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강홍석과 황보라의 ‘썸’이 시작됐다.

어제(5일) 방송에서 양철(강홍석 분)은 김지아(표예진 분)의 집들이에서 부족했던 맥주를 사러 마트에 간 봉세라(황보라 분)와 마주쳤다.

양철은 봉세라가 시식코너에서 “사지 않을 거면 먹지 말아요”라고 구박당하는 현장을 목격하자 “살 겁니다. 하나 둘 셋. 세 개나 사겠습니다.

그러니까 이분에게 무안 주지 마세요”라고 말해 다시 한번 봉세라의 마음을 훔쳤다.




일전의 부속실 워크샵에서도 봉과장의 자존심을 지켜 주기 위해 누구보다 먼저 양복재킷을 벗어 누구보다 빠르게 몸을 던지며 매너있는 모습을 선보였던 바.

이렇듯 강홍석은 뮤지컬 배우 다운 뛰어난 노래실력과 강인한 외모와는 다른 섬세한 모습들로 새로운 ‘썸’에 흥미를 더하며 극 중 봉세라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매 회, 까도 까도 끝이 없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강홍석이 앞으로 황보라와 어떠한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우직하고 남자다운 진짜 상남자 양철과 러블리 푼수 봉세라 과장의 ′썸′의 순간들을 모아봤다.




- 영상연출: 조혜빈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