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 검찰 출석..."국민들께 죄송" / YTN (Yes! Top News)

  • 7년 전
[앵커]
비선 실세 의혹의 중심에 선 최순실 씨가 오늘 서울중앙지검에 출석했습니다.

최순실 씨는 울먹이며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국민들에게 용서를 구했습니다.

보도에 이승윤 기자입니다.

[기자]
검은 코트에 검은 안경, 짙은 색 모자를 쓰고 서울중앙지검에 도착한 최순실 씨.

최순실 씨의 모습을 본 시위대와 일부 기자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포토라인이 순식간에 무너졌습니다.

기자들에 둘러싸인 최 씨는 입을 가린 채 울먹이며 말을 제대로 잇지 못하면서 국민들께 사죄한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최순실 / 국정 농단 사건 피의자 : (비선 실세로 꼽히셨는데 지금 심경에 대해서 한 마디 부탁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국민 여러분 용서해 주십시오.]

1층 보안 검색대에서 기다리던 취재진에게 최 씨는 울먹이며 작은 목소리로 "죄송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특별수사본부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앞에서 최순실 씨는 "국민 여러분 용서해달라"라는 말을 남기고 조사실로 향했습니다.

평소 박근혜 대통령과의 친분 관계를 과시하며 주변 사람들을 안하무인 격으로 대해온 것으로 알려졌던 최순실 씨.

하지만 이번에 검찰 조사를 받으러 온 자리에선 수척하고 초라한 모습이었습니다.

YTN 이승윤입니다.

이승윤 [risungyoon@ytn.co.kr]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61031172754897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