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모비딕' 양세형 "표창원 의원 인터뷰…장난·사과의 연속" / YTN (Yes! Top News)

  • 6년 전
개그맨 양세형이 국회의원 표창원과 인터뷰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오늘(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Mobidic(모비딕)' 론칭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인 홍석천과 개그맨 양세형, 조세호, 남창희, 이용진 그리고 박재홍 CP가 참석했다.

양세형은 "장난치면 안 되는 분인데 해야 하는 상황이었다"며 "장난을 치면서도 질문 하나가 끝날 때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옆에 있던 보좌관은 언짢은 표정을 지었지만, 표창원 의원은 젊은 느낌을 이해하고 개그도 잘 받아주셔서 사고 없이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Mobidic'은 SBS가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콘텐츠 소비 행태에 맞춰 젊은 시청자들의 니즈에 맞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만든 웹, 모바일 전용 브랜드다.

개그맨 양세형이 진행하는 웹 예능 '양세형의 숏터뷰'를 시작으로 약 10여 개의 모바일, 웹 전용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YTN Star
김성민 모바일PD
(mynamesm@ytnplus.co.kr)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7_20160620165006995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