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Answer Kim Myungmin With Jung Ryeowon (김명민 정려원, 연기 환상 호흡)

  • 8년 전
연기본좌로 불리는 배우 김명민이 4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했습니다. 바로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을 통해서인데요.

[현장음: 김명민]

[드라마의 제왕]에서 앤서니 킴을 맡은 김명민입니다.

앤써니킴에게 가장 중요한 건 첫째가 돈, 둘째가 야망, 드라마를 성공시켜야 한다는 그 야망 돈 밖에 모르는 드라마 외주제작사 대표역을 맡은 김명민 특유의 여전한 카리스마가 느껴졌는데요.

김명민 외에도 정려원과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출연해 전쟁터와 같은 드라마 제작기를 리얼하게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주연을 맡은 김명민과 정려원의 호흡에 관심이 쏠리기도 했는데요.

[현장음: 김명민]

첫 촬영 때 '려원아 이 때는 이렇게 한 번 해보는 건 어떨까' 그랬을 때, 그 걸 너무도 흔쾌히 받아들이고 '아 그게 낫겠다. 맞아요 그게 맞아요' 이렇게 얘길 해줬을 때 저 되게 고마웠어요. 아 정려원과의 호흡은 정말 걱정을 안해도 되겠다..

근데 아니나다를까 그 이후로 가면서 진짜 제가 캐치하지 못했던 부분도 받아서 던져주니까 정말 저는 대만족입니다 지금.

연기 대선배에게 이같은 최고의 칭찬을 들은 정려원, 몸들바를 몰라하며 이에 화답했는데요.

[현장음: 정려원]

제가 선배님이랑 호흡을 맞춘다고 했을 때 주변분들도 좋은 얘기밖에 안 해주시는 거예요. 그래서 정말 흠이 없을까 그래도 사람인데.. 그 생각을 했는데 진짜 없는 거 같아요. 아 이래서 표본, 다른 배우들도 롤모델이라고 하는 구나 진짜 배울 게 많은 분이다 싶었고.... 어록도 이제 나오고 있거든요 '명민어록' 이라고..

11월 5일 밤, 첫 방송되는 SBS 새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강력한 카리스마 김명민과, 려원이 펼치는 멋진 최고의 연기호흡을 기대하겠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