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TVXQ 'humanoid' MV shooting interview (동방신기의 휴머노이드 MV 촬영 현장)
  • 8년 전
동방신기의 후속곡 [휴머노이드]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현장음: 동방신기]

와이스타 시청자여러분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입니다.

[현장음: 유노윤호]

네. 여기는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입니다. 오늘 후속곡

[현장음: 최강창민]

[휴머노이드]죠.

[현장음: 유노윤호]

[휴머노이드] 촬영현장으로 저희가 여기 나와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라더니 촬영은 안하고 뭔가를 기다리고 있는 유노윤호!

[현장음: 유노윤호]

갔다 올게 뽀뽀~ 사랑해요~ 갔다 올게.

유노윤호가 기다리던 것은 아이의 뽀뽀였는데요. 꼬마의 뽀뽀를 받고 힘을 낸 유노윤호는 동방신기 특유의 파워 넘치는 안무를 선보였습니다.

[인터뷰: 유노윤호]

Q) [휴머노이드] 안무 특징은?

A) 창민이가 생각하기에는 어디가 볼거리인 것 같아요?

[인터뷰: 최강창민]

Q) [휴머노이드] 안무 특징은?

A) 브릿지 끝나고 마지막 사비 전에 다 같이 댄서분들하고 이렇게 뭐라고 해야 하나요? 손의 위치가 다른 차이로 인해서 파도타기 같은 그런 계단식으로 만들어지는데 그런 부분도 그렇고

[인터뷰: 유노윤호]

Q) [휴머노이드] 안무 특징은?

A) 아 그리고 갑자기 또 생각이 났는데 이번에 또 리프트 댄스가 있어요. 제가 위로 올라가면 창민이가 밑에서 나오는 거기도 되게 볼거리고

두 사람이 입에 침이 마르도록 하는 안무 자랑! 안보고 넘어가면 섭섭하겠죠~

[현장음: 유노윤호]

이제 남은 군무 마저 열심히 하고 마지막까지 댄서분들도 되게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저도 되게 열심히 힘내서 하겠습니다. 파이팅 하시죠~ 파이팅하시죠~ 파이팅 하세요~ 파이팅!

댄서들과 함께 파이팅 넘치는 안무를 선보인 동방신기! 모니터도 잊지 않았는데요.

[현장음: 유노윤호]

때깔은 예쁘다.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와 동방신기만의 카리스마로 [휴머노이드]의 뮤직비디오가 완성됐는데요.

[현장음: 최강창민]

시청자여러분 날씨도 너무 추워지고 그러다보니까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텐데 감기에 안 걸리게 조심하시고 또 저희 동방신기 꾸준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동방신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장음: 유노윤호]

[휴머노이드]

[휴머노이드]로 활발히 활동 중인 동방신기는 월드투어는 물론 오는 4월부터 일본에서 5대 돔투어를 예정하고 있는데요. 세계로 뻗어가는 동방신기가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