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A singer 'Block B' comes back with very nice songs ('컴백' 블락비, 노래 제목 그대로 '베리 굿')

  • 8년 전
그룹 블락비가 1년여간의 공백을 깨고, 더욱 강하고 화려하게 돌아왔습니다.


[현장음: 블락비]

'Do you Wanna be Block B? 안녕하세요 블락비입니다'


지난 3일 블락비의 컴백을 알리는 쇼케이스가 수많은 팬들의 열띤 응원 속에 열렸는데요.


[인터뷰: 피오]

Q)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소감은?

A) 막상 쇼케이스 시간이 되면 팬들 앞에서 무대를 하게 되면 떨리기보다 너무 재밌어서 벅차올라서 공연하지 않을까..


앨범은 리더 지코의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으로 완성돼,

블락비만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인터뷰: 지코]


Q) 이번 앨범에서 신경 쓴 부분은?

A) 저희가 변하고 음악적으로 색깔이 변질하지 않게 하려고 블락비만의 색을 다시 좀 더 향상하기 위해서 그런 부분들에 대해 노력한 거 같아요.


[인터뷰: 지코]

Q) '베리 굿'은 어떤 곡인지?

A) 같이 즐기자 우리는 정말 최고다 의미의 타이틀곡인데 전 앨범에 비해 완성도와 구성력에서 좀 더 완벽해 졌으니까 좋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베리 굿' 뮤직비디오 촬영 중 생긴 아찔한 에피소드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인터뷰: 피오]

Q) 뮤직비디오 촬영 중 부상이 있었다던데?

A) 저랑 유권이 형이 록밴드 느낌으로 찍었는데 유권이 형 옷에 징 같은 게 달렸었는데 제가 막 흥분해서 액션을 하다가 거기에 이마를 박아서 여기에 피가 났어요 너무 아팠어요.


블락비는 오랜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만큼 활동 목표도 남달랐습니다.


[인터뷰: 비범]

Q) 활동 목표는?

A) 멋진 무대에 다시 설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끼면서 더 열심히 활동할 거고요 또 그만큼 많이 못 보여드렸던 저희의 매력이나 실력을 열심히 찾아가면서 멋지게 보여드릴 테니까 기대해주세요.


자타공인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는 블락비!

2013년 10월, 가요계가 블락비의 색깔로 물들길 응원할게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