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Lyn gets married to Isu of MC the Max ([별그대] OST 부른 린, 아픔의 시간 보낸 이수와 결혼)

  • 8년 전
[별에서 온 그대]의 OST [마이 데스티니]를 부르는 등 OST의 여왕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린씨가 동료 가수인 엠씨더맥스 이수씨와 결혼을 발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린씨는 이수씨의 어두운 과거와 아픔까지 감싸 안아 더욱 화제인데요.

자세한 소식, 화면으로 함께 하시죠.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OST [마이 데스티니]를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린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29일 다수의 매체는 '가수 린이 엠씨더맥스의 이수와 오는 9월 19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보도했는데요.

같은 날 이수는 자신의 SNS로 결혼 발표에 관한 심경을 고백해 화제입니다.

이수는 '무엇보다 제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예상치 못 한 시점에 기사로 소식을 접했을 때 팬들에게 미안함을 전합니다'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열심히 음악활동하며 행복하게 살도록 끊임없이 아끼고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쉽지 않았을 시간들을 믿음과 배려로 지켜준 사랑하는 세진과 가족들 그리고 친구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끊임없이 노래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린과 이수의 소속사 측에서도 '보도된 바와 같이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오는 9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또, '동갑내기인 린과 이수는 오랜 시간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동료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이미 지난해 4월 공개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