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스타뉴스] 신 대세돌 여자친구 유주 'BTOB 육성재와 듀엣 하고파'

  • 8년 전
대세돌 여자친구의 유주가 애니메이션 홍보대사로 나섰습니다. 세 번째 미니앨범 [시간을 달려서]로 음원과 음악프로그램 1위를 독식하고 있는 여자친구! 대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여자친구의 목소리 유주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의 홍보대사로 나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인터뷰:유주, 여자친구]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여러분 안녕하세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 홍보대사 여자친구 유주입니다



평소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는 유주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의 OST에도 참여했는데요.



[현장음:유주, 여자친구]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특별한 훈련을 떠나요 '감사합니다



즉석에서 OST 한소절을 공개하며 열혈 홍보대사의 모습을 보여준 유주. 애니메이션 더빙에도 욕심을 드러냈습니다.



[인터뷰:유주, 여자친구]


Q) 애니 더빙 도전 욕심은?


A) 시켜만 주신다면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해보고 싶어요



그런가하면 로꼬와의 듀엣 곡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유주는 또 다른 듀엣 파트너를 꿈꾸고 있었는데요.



[인터뷰:유주, 여자친구]


Q) 듀엣 해보고 싶은 가수가 있다면?


A) 제가 얼마 전에 밸런타인데이 특집으로 육성재 선배님과 함께 [기적]이라는 듀엣 무대를 섰었는데 워낙에 목소리나 노래 실력도 되게 탁월하시기 때문에 언젠가 한번 또 해보면 굉장히 감사할 것 같아요



하고 싶은 것도 꿈도 많은 소녀 유주! 세 번째 미니앨범 [시간을 달려서]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죠.



[인터뷰:유주, 여자친구]


Q) 인기 실감하는지?


A) 저희는 핸드폰도 없을뿐더러 요즘에는 활동에 전념하고 있어서 아직 실감을 막 잘 하지는 못하는데 ' '노래 좋아요' 이러면서 따라 불러주시기도 하거든요 그럴 때 굉장히 감사하고 영광스럽습니다 오늘 이렇게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스러웠고요 앞으로 열심히 하는 여자친구 되겠습니다 많이 지켜봐주세요



소녀의 풋풋함으로 삼촌 팬들의 마음을 훔친 여자친구 유주가 응원하는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히어로]는 17일 개봉했습니다.

추천